[김희옥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KOE(코에)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톰 브라운과 함께한 한정판 F/W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런칭했다.
이번 ‘KOE X THOM BROWNE’ 콜라보레이션은 미국 동부해안을 상징하는 ‘KOE DUCK’을 모티브로 한 재킷, 체크무늬 셔츠 등에 톰 브라운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KOE의 미니멈 스타일을 유지하며 톰 브라운과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KOE 스페셜 에디션’도 동시 출시해 특별한 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제품은 남성과 여성 각각 15종을 출시하며 KOE 온라인사이트, ZOZOTOWN 단 2곳에서 현재 사전 예약 중이며 8월30일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8월24일부터 30일까지 한큐 멘즈 도쿄와 9월3일부터 13일까지 한큐 우메다 본점에서도 판매된다.
파리 및 뉴욕 컬렉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작품을 발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은 유수의 패션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KOE는 이번 톰 브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국 동부의 프레피적 미학과 젊은 일본인 디자이너가 융합해 낸 새로운 세계관을 지닌 제품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에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KOE는 올 가을 레스토랑과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스타일형 매장인 KOE HOUSE를 도쿄 지유가오카에 오픈할 예정이며 2020년에도 미국, 유럽 진출을 앞두고 있어 새로운 시도와 함께 볼륨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코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