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평가단 3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평가단은 차를 구매하고 운행하는 소비자가 직접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10월부터 2013년10월까지 진행된 평가단 1기는 100명의 BMW 소비자가, 2014년1월부터 2015년3월까지 2기는 미니 구매자를 포함한 200명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평가를 진행했다.
BMW는 지난 평가단 결과를 취합해 픽업&딜리버리와 셔틀 등의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인보이스 핫라인, BMW 마이스터랩, 텔레서비스를 통한 예약 활성화, 웰컴 어시스턴트 인력 채용 등 새 맞춤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모집대상은 BMW 구매자의 경우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주행거리 7만㎞ 이하이며 미니 구매자는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4만㎞ 이하다. 오는 9월9일까지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서 신청하면 되며, 선정 발표는 9월23일 해당 홈페이지 게시와 개별 통지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부터 2017년9월까지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과정 평가를 2회 진행한다. 기간 동안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할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와 전용 콜센터(080-898-4269, contact@bmw-monitoring.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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