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영 기자] 많은 사람들이 달콤했던 휴가를 뒤로 한 채 다시 일상으로 속속 복귀하고 있다. 짧게 지나가버린 휴가 후 남겨진 것은 아쉬움과 바캉스 후유증.
열심히 노느라 미처 몰랐던 여기저기 뭉친 근육과 아직 가시지 않은 더위에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는 요즘. 집에서 또 다른 ‘힐링’ 휴가 시간을 마련해보자.
프레시 사케 배스 SAKE BATH
사케가 함유되어 있는 입욕제로 목욕물에 섞어 몸을 담그면 몸 안에 남아있던 독소를 배출해주고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일본 게이샤들이 예로부터 피부를 정화하고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케를 사용해오던 것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록시땅 버베나 엑스폴리에이팅 샤워 젤 VERBENA EXFOLIATING SHOWER GEL
톡 쏘는 레몬 버베나향과 멘톨 성분이 함유된 샤워 젤. 레몬 버베나잎 추출물이 몸의 활기를 부여해주어 피로와 스트레스 극복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한 쿨링 샤워젤로 간단한 마사지를 병행해주면 몸속 노폐물은 빠져나가고 뭉친 근육이 시원하게 풀리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Healing Therapy Oil
수시로 가지고 다니며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사이즈의 롤온 오일. 박하 오일 성분이 청량감을 선사해주고 6가지 에센셜 오일과 은은한 라벤더 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쉽게 달아오르는 피부에는 진정 효과를, 여전히 피로가 풀리지 않은 듯한 무거운 몸에 긴장감을 풀어주어 릴렉싱 효과를 부여해주어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은 아로마 테라피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록시땅, 블리블리, 프레시,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