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애 기자] 룩옵티컬이 8월24일 잠실 야구장에서 개최한 ‘룩옵티컬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행사 당일에는 중앙 매표소 옆에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했으며 다채로운 홍보 활동과 고객 사은 이벤트가 열렸다. 부스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천 명에게 무료 타투 스티커를 부착해 주는 한편 선글라스를 자유롭게 착용해 볼 수 있는 ‘선글라스 존’을 마련해 약 2만 명의 유동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행운의 룰렛 돌리기’ 게임을 진행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휠라 선글라스’ 및 ‘푸딩 안경’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더불어 페이스북 사전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두산-LG’ 무료 관람 티켓 및 ‘치맥 세트’를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한편 룩옵티컬은 두산 베어스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