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우사남’ 4인 포스터 2종이 화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측은 네 명의 주인공이 담긴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물.
이런 가운데, 10월18일 제작진 측은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집 앞에서 꽁냥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먼저, 꽃처럼 활짝 핀 수애의 미모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수애는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사이에서 해사하게 웃고 있다. 특히 누구와 붙여놔도 폭발하는 케미여신의 위엄을 뽐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김영광은 소년미를 폭발시킨 건치미소로 여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수애와 머리를 살포시 맞대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내 극중 발산할 ‘신 부녀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김영광의 소년미와 남성미를 절묘하게 뿜어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수혁은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한 체크무늬 슈트로 캐릭터를 분명히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장난기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넘나들어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조보아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와 붉은 립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조보아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끄는데, 그의 화사한 매력이 수애, 김영광, 이수혁과 환상의 조화를 이뤄 기대를 고조시킨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사진제공: 콘텐츠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