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편’ 포스터가 화제다.
tvN ‘먹고 자고 먹고’(이하 먹자먹)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와 온유, 정채연의 ‘인생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공개된 ‘먹자먹 끄라비편’ 포스터에는 백종원, 그룹 위너의 멤버 이승훈, 공승연이 한 데 모여 요리를 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색깔을 자랑하는 열대 과일과 채소들, 창문 밖을 가득 채운 푸른 나무들이 이국적인 정취를 조성한다.
백종원은 새 식구들을 위해 무언가를 정성스럽게 만드는 모습으로, 이승훈과 공승연은 반짝반짝한 눈빛으로 그런 삼촌을 바라보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두 손을 모으고 현지식으로 인사를 하는 세 사람, 태국의 교통수단인 일명 ‘툭툭이’를 타고 장을 보러 가는 모습, 현지 시장에서 낯선 식재료에 대해 설명하는 백종원과 그것을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는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백승룡 PD는 “끄라비편은 ‘먹자먹’ 시리즈 중 시청자들이 가장 현지의 정취를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백종원이 선보일 ‘글로벌 레시피’, 현지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은 오는 11월29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