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가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인피니티 어프루브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infinitiapproved.co.kr/)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인피니티코리아에 따르면 인피니티 어프루브드는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해 품질을 인증받은 중고차에만 자격을 부여한다. 등록 조건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5년/10만㎞ 이내'로 한정된다. 전문 테크니션들이 자동차 상태, 성능, 정비 내역 등 총 156가지 항목에 대해 엄격한 검사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인증 중고차 실 매물을 쉽고 빠르게 확인 및 검색 가능하다. 자동차 조회를 통한 상세 정보 열람은 물론 실제 상태를 사진으로 확인하거나 차종별 비교도 가능하다. 또한 메일을 통해 원하는 매물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알림 기능까지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인피니티 어프루브드는 공식판매사인 C&K모터스(대표 최종열)가 운영한다. C&K모터스는 서초 전시장(서초구 반포대로 4길 54 한원빌딩 신관) 2층에 홍보관을 마련했다. 강남구 자동차 매매 단지(강남구 헌릉로 745길 37) B동에 위치한 차고지에서 매물도 확인 가능하다.
인피니티코리아는 모든 인피니티 인증 중고차에 대해 기본 1년/2만㎞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인피니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출고된 중고차 중 출고 후 7일 및 500㎞ 이내 결함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동일한 가치 이상의 다른 중고차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 사고 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견인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및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를 기본 보증 기간 내 무상 제공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인피니티어프루브드 공식 홈페이지를 열어 많은 소비자가 인증 중고차를 쉽게 접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소비자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합리적이고 올바른 중고차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02-523-97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삼성전자, 카오디오 부문 1위 하만 인수...전장사업 본격화
▶ 마이바흐, LA에서 최고급 S650 카브리올레 공개
▶ 말 많던 TV홈쇼핑 국산차 판매, 1년 후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