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22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에코시크릿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에코시크릿(ECO SECRET)’ 론칭 기념 포토세션 행사에서 모델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콜더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장품 브랜드 ‘에코시크릿’은 한국산 내추럴 오리진 원료를 뜻하는 에코(ECO)와 반전매력의 비밀을 담고 있는 시크릿(SECRET)을 합친 말로, 한국의 미(美)와 자연, 위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뷰티 시크릿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코시크릿’은 탄탄한 기술력과 연구진을 보유한 자사 연구소 콜더마(KORDERMA)와 프랑스의 더마 화장품 전문 연구소인 인더마(INDERMA)와 함께 한국 오리진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 개발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군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이날 브랜드 관계자는 금일(22일) 한국 이대점과 중국 상해점을 동시에 오픈하며, 향후 순차적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 글로벌 유통으로 확대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론칭을 기념하여 ‘모이스처라이즈 미 아베나 사티바’ 라인을 11월 한 달간 4종 구매 시 3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핑크엔젤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