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쏘내추럴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했어요~’

입력 2016-12-05 17:34  


[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쏘내추럴(대표 조주호)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쏘내추럴은 ‘피부 스스로의 힘’이라는 기업 이념에 걸맞게 앞으로도 더 좋은 가격과 최상급 품질을 통해서 화장품 시장에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고집하며 소비자를 위해 좋은 제품, 더 좋은 성분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one Step’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