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역도요정 김복주’ OST의 네 번째 주자가 공개됐다.
12월7일 정오(12시), 수많은 호평 속에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의 네 번째 OST인 제이미의 '왠지 오늘'이 공개된다.
제이미는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더러쉬(The Rush)’의 보컬로 2013년 싱글앨범 ‘초라해지네’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불의 여신 정이’ ‘이브의 사랑’ ‘마녀보감’ 등 각종 OST에 참여해왔다.
‘역도요정 김복주’의 네 번째 OST로 공개되는 ‘왠지 요즘’은 자신도 모르게 찾아온 사랑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제이미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목소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OST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무비클로저’의 음악감독 김준석과 ‘허니핑거식스’의 엉클샘이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OST 제작사인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제이미의 달콤한 보이스가 극중 사랑에 눈을 뜬 김복주(이성경)의 마음을 잘 표현했다”고 전해 이번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 4 제이미의 ‘왠지 요즘’은 12월7일 정오(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