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가 소셜미디어로 참여하는 탐험 프로젝트 '파고남'(파타고니아로 떠난 남자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와 칠레 파타고니아 지역 3,000㎞를 무동력으로 탐험하는 파타고니아 탐험 여정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중계하고,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원정대를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탐험가 남영호와 오지 탐험 전문가 박대훈이 진행하고, 사진작가 최남용과 촬영감독 이듀마가 전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는다.
이중 남 대장은 세계 10대 사막 중 6개를 정복한 탐험가다. 지난 7월 탐험 에세이 '내게 사막은 인생의 지도이다'를 출간해 무동력 사막 탐험을 알리고 있다.
사용자들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탐험대의 이야기를 함께하고 응원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박지선 GS칼텍스 브랜드관리팀 차장은 "탐험대와 사용자 사이에 에너지를 주고받음으로써 브랜드 슬로건인 '아임 유어 에너지'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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