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안투라지’ 음반 판매가 시작됐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가 23일 드라마 믹스테이프(MIXTAPE)를 모은 음원반 출시를 앞두고, 금일(16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에는 혁오의 ‘맛있는술(MASITNONSOUL)’, 도끼의 ‘더 굿(The Good)’, 에디킴X펀치넬로의 ‘2NIGHT’, 서사무엘의 ‘안투라지(ENTOURAGE)’, 레디의 ‘너라도’, 도끼의 ‘풋 잇 다운(Put It Down)’, 빈지노의 ‘업 업 앤드 어웨이(Up up and away)’, 지투의 ‘영 앤드 어라이브(Young & Alive)’ 등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의 매력을 더하고, 음원으로도 공개되어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믹스테이프들이 모두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기존 공개되었던 음원 외에도 미공개 가창곡 2곡과 그 외 비지엠(BGM)들 역시 함께 포함되어 있어 드라마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음반 내에는 ‘안투라지’의 등장인물 소개와 드라마 주요 스틸컷, 촬영장 스틸컷 등의 자료들이 고화질로 수록되어 있어 애청자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안투라지’ 믹스테이프 음원반은 ‘믹스테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음반 이미지에 LP판 디자인을 차용하여 드라마부터 음원, 음반까지 하나의 컨셉으로 이어가는 등 ‘안투라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한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의 믹스테이프앨범은 금일(16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으며, 23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