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엑소 ‘포 라이프’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그룹 엑소가 금일(19일) 자정(0시)에 각종 SNS 채널을 통해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포 라이프(For Lif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수호, 찬열, 카이가 출연, 일본 배우 사쿠라바 나나미와 연결된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차별화된 단편 영화 스타일로 풀어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실험적이고 날카로운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김성호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2012년 제 35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해 주목받고 있는 일본 여배우 사쿠라바 나나미가 여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엑소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겨울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타이틀 곡 ‘포 라이프’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엑소의 ‘믿고 듣는 윈터송’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2013년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을 시작으로 2014년 겨울 시즌송 ‘디셈버, 2014(December, 2014)’, 2015년 겨울 스페셜 앨범 ‘싱 포 유(Sing For You)’ 등 매 겨울마다 엑소의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윈터송을 발표, 음악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