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서인국이 컴백한다.
서인국은 12월22일 자정(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공개할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곡명과 가사 일부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명은 ‘베베(BeBe)’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함께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인국의 옆선이 클로즈업 돼 눈길을 끈다. 옐로우부터 레드까지 은은한 컬러가 번지는 배경 뒤로 서인국의 그윽한 눈빛이 담겨져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티저 이미지에는 붉은 글씨로 컴백 곡 영문명인 ‘BeBe’와 어두운 색깔로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넌 이제 내 모든 걸 가질 수 있어 My Babe’라는 가사는 티저 이미지의 섹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서인국의 가수 컴백 변신이 어떨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Lyrics by. SEO IN GUK’이라는 글을 통해 서인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임을 밝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서인국은 지난 3월 발표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 작곡,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곡에서도 음악에 대한 애정을 한껏 발휘, 직접 작사에 참여한 서인국의 열정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올해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누구보다 바쁜 2016년을 보낸 서인국은 오는 28일 신곡 발표와 더불어 31일 단독 콘서트까지 쉴 틈 없는 연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