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공유가 야구 연습장에 나타났다.
12월22일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측은 공유의 자체발광 ‘야구 연습장 포스’ 스틸컷을 공개, 시선을 모으고 있다.
23일에 방송될 7회에서는 공유가 야구 연습장에서 맹렬히 야구 방망이를 휘두르고 있는 모습이 담길 예정. 날아오는 공을 향해 시선을 집중하는 가하면, 저 멀리 날아가는 공을 바라보며 휘파람을 부는 등 야구공 맞히기가 생각처럼 쉽지 않은 듯한 공유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과연 도깨비 공유가 야구 연습장에 등장하게 된 사연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공유는 장면 상 여러 가지 타격 포즈를 능수능란하게 만들어내며 분투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귀감을 샀다. 짧은 대사만으로도 느낌과 감정이 풍부한, 각종 애드리브를 쉴 새 없이 쏟아내며 몸을 사리지 않았던 것. 공유가 뿜어내는 도깨비 김신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연기 열정이 드라마 속에서 고스란히 살아 숨 쉬고 있다는 반응이다.
제작진 측은 “공유는 어떤 장면, 어떤 현장에서도 리더십을 발휘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내고 있다. 빡빡한 스케줄로 인해 힘든 현장에서 공유 덕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며 “7회부터는 도깨비 공유와 검을 못 뽑은 도깨비 신부 김고은, 저승사자 이동욱과 미묘한 관계의 유인나 등에 관련된 심도 깊은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대사 한마디, 짧은 한 장면까지 놓쳐서는 안 될 7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7회분은 23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화앤담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