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몬스타엑스가 리얼 버라이어티로 찾아온다.
1월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1월12일 ‘몬스타 엑스레이(MONSTA X-RAY)’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JTBC2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들만의 예능 버라이어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숨겨둔 끼와 매력을 무한 방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몬스타 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비글미를 파헤쳐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우리의 이름을 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뼛속까지 모든 걸 보여드릴 준비가 돼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로 국내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필리핀, 대만 등에서 첫 단독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1월12일 오후 7시 JTBC2 ‘몬스타 엑스레이(MONSTA X-RAY)’ 첫 방송에 앞서, 비하인드 예고편이 JTBC2 공식 SNS와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 및 V앱을 통해 선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