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예지원의 열연이 돋보였던 KBS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서른한 살 싱글녀들의 일상과 사랑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예지원을 통해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싱글녀의 매력을 그리며 영화로도 제작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나문희의 ‘호박고구마’와 이순재의 ‘야동순재’편은 종영한 지 10년이 지난 지금도 시트콤계의 전설적이 영상으로 회자되고 있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아직도 사랑받는 시트콤 중 하나로 꼽히며 이후 ‘지붕뚫고 하이킥’ 과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시리즈물로 제작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
‘감자별 2013QR3’는 의문의 소행성 속칭 ‘감자별’이 지구에 접근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다른 시트콤과는 차별화된 소재를 통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낳았고 매회 시청자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스토리로 기분 좋은 신선함을 선사했다.
#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재생수 3000만 건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조회 수를 갱신했다. 이광수와 정소민을 비롯한 주연배우들의 열연이 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높이며 웹툰의 스토리를 더 뚜렷하게 잘 살려냈다.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로 제작되어 시청자들의 큰 재미를 책임지는 시트콤을 보며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건 어떨까. (사진출처: KBS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공식 홈페이지 및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