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일리와 어반자카파가 ‘도깨비’ OST에 합류한다.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이하 도깨비)’의 OST 파트 9, 10에 가수 에일리와 어반자카파가 참여, 각각 1월7일 및 8일에 음원을 공개한다.
7일 자정(0시) 출시되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극중 김신(공유)과 지은탁(김고은)의 테마곡으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OST 연속 히트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여기에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아련한 감성이 돋보인다.
이어 8일 자정(0시) 공개되는 어반자카파의 ‘소원’은 연인과의 이별 후, 그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해 사랑하는 마음조차 부정하고 싶다는 소원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여기에 마음을 울리는 피아노 선율이 어반자카파 특유의 보컬과 어우러져 더욱 깊은 감동을 전해준다.
이와 관련, 지금껏 공개된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뷰티풀(Beautiful)’ ‘허쉬(Hush)’ ‘이쁘다니까’ ‘후 아 유(Who are you’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 총 8개의 ‘도깨비’ OST가 오랜 기간 동안 국내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해오고 있는 바, 이번에 공개될 두 곡 역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에일리가 부른 OST 파트 9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어반자카파가 참여한 OST 파트 10 ‘소원’ 음원은 각각 1월7일, 8일 자정(0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