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페이스북 참여하면 C4 칵투스 시승

입력 2017-01-19 10:54  


 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겨울 스포츠용품 브랜드 케슬러와 아웃도어 브랜드 퓨잡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roen.korea)에서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4 칵투스 주말시승권, 캐슬러 아이웨어·바라클라바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에 나오는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접목한 도심형 SUV다. 유로6를 충족하는 블루HDi 엔진을 탑재해 17.5㎞/ℓ의 복합 효율과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 등이 특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내수 3위 위해 QM3 및 SM3도 부각"
▶ 팅크웨어, '아이나비' 13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 선정
▶ BMW미래재단, 청소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 진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