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에는 여러모로 몸매가 이전과 같을 수 없다. 태아가 커질수록 배는 점점 부르고 몸 이곳저곳 군살이 붙을 수 밖에 없는 상황. 이럴 때 스타들이 전하는 몸매 관리법을 참고한다면 임신 전 몸매에 한 발짝 가까워 질 수 있다.
>> 완벽한 몸매의 아이 엄마 스타들은 누구?
스타들 중에는 특히 아이 엄마임을 믿기 어려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들이 많다. 세 아이의 엄마인 이요원은 결혼 전과 다를 바 없는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
출산 직후 쉬지 않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촬영을 끝낸 전지현 역시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 외에도 한채영, 오윤아 등의 연기자들이 출산 후에도 완벽한 관리로 변함없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 스타들이 말하는 몸매 관리법
완벽한 몸매의 아이 엄마 스타들이 주로 듣는 질문은 바로 출산을 했음에도 어떻게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냐는 것. 스타들에게는 지겨운 질문일 법 하지만 그들의 몸매관리법이 궁금한 이들에게는 하나라도 놓칠 수 없는 중요한 이야기다.
먼저 세 아이의 엄마인 이요원은 꾸준한 운동과 국물류를 먹지 않는 것을 몸매 관리의 비법으로 뽑았다. 다이어트를 할 때 과한 국물 섭취는 독이 된다. 국물 속 나트륨 함유량이 높기 때문.
레이싱모델 출신의 오윤아 역시 아이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몸매의 관리법으로 운동과 공복에 섭취하는 올리브유 한 숟갈을 비법으로 꼽았다.
바비 인형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팔등신 미녀 한채영은 임신 중에도 일반인들과 다를 바 없는 복부 운동과 허리 운동을 꾸준히 시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
>> 임산부가 신경 쓰면 좋을 관리법
TIP 1. 튼살 크림으로 꼼꼼하게 마사지 하기
스타들이 전하는 다이어트 비법 외에도 임산부들이 신경 쓰면 좋은 몇 가지가 있다. 먼저 튼살 관리에 주의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을 하게 되고 개월수가 늘어 날수록 급격하게 배가 커지면서 튼살이 생길 수 밖에 없다. 튼살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제형의 크림을 듬뿍 발라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해 주는 것이 좋다. 부드럽게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배를 마사지 한 후 오일 등을 발라 마무리 해 주면 된다.
TIP 2. 꾸준한 운동
임신 중에도 꾸준한 운동을 해 주는 것은 필수다. 임신 중 운동은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이의 두뇌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많은 스타들이 변함없는 몸매 관리의 비법으로 운동을 뽑았듯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강도로 꾸준하게 운동을 해 준다면 출산 후에도 보다 쉬운 몸매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