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SM6 식스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중 SM6를 출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3월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SM6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포인트를 증정한다, 400명에겐 모바일 신세계상품권(5만원 상당)을 비롯해 CJ외식상품권, 유니클로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여기에 영업소 방문객 중 2,000명에겐 모바일 주유쿠폰(5,000원권)을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SM6가 국내 중형자가용 판매 1위, 올해의 차, 올해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코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엔젤센터 (080-300-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포드 커넥티비티, 협업 삐걱대며 불만 가중
▶ 중국 최고 인기차 '홍구안', 홀로 연간 65만대
▶ 품질 명성에 흠집 난 벤츠, 국내 제품도 대상
▶ 현대차 i30 판매급증, 배경은 폭풍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