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노리플라이의 3집 선공개 곡 ‘여정’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월15일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공식 SNS를 통해 감성 듀오 가수 노리플라이의 선공개 곡 ‘여정’의 티저 3편을 연달아 공개했다.
노리플라이는 정규 2집 ‘드림(Dream)’ 이후 무려 약 6년 6개월만의 정규 앨범을 가지고 돌아오는 것. 이에 정규앨범 발매에 앞선 선공개 곡 ‘여정’의 티저 공개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공통적으로 두 멤버의 여정과 그 속에서 마주한 낯선 환경, 그리고 아름답고 웅장한 자연 경관이 담겨있다. 이에 과연 두 멤버의 여정이 어떻게 하나의 이야기로 엮어질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이들의 6년 6개월만의 정규 앨범 ‘뷰티풀(Beautiful)’은 오는 16일 발매되는 선공개 곡 ‘여정’을 포함해 총 13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며,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이번 앨범 전곡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노리플라이는 3월16일 정오(12시) 선공개 곡 ‘여정’의 공개를 시작으로, 3월 말 정규앨범 ‘뷰티풀’ 발매, 그리고 4월8일과 9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를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해피로봇 레코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