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퀴노아와 율무, 귀리 등 5가지 슈퍼 곡물이 피부에 건강함을 전하는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은 퀴노아와 율무, 렌틸콩, 귀리, 치아씨드 등 5가지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슈퍼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고 순한 성분의 세안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곡물로 만든 클렌징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준다.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당김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없는 클렌징 워터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미니 사이즈의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티슈’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용으로 제격이다.
폼 클렌저 1+1 및 클렌징 워터와 티슈를 하나에 담은 특별 기획세트로 각각 구성돼 온라인 쇼핑에서 선출시됐으며 클렌징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