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소개팅은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다. 봄맞이 멋진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해 소개팅 백전백승 헤어 스타일을 소개한다.
ONE. 반묶음 스타일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한 번에 연출하고 싶다면 반 묶음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반묶음 스타일은 머리 기장의 길고 짧음 여부도 상관이 없어 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짧은 단발머리를 반묶음으로 연출하면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유도할 수 있다. 반면 긴 머리를 반묶음 스타일로 연출하면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내는데 효과적이다. 반묶음 스타일의 포인트는 귀 선을 중심으로 아래쪽으로 묶어야 한다는 것. 그래야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스타일을 피할 수 있다.
TWO. 단발 스타일
긴 생머리의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긴 머리보다 단발 머리가 예쁘다는 남성들의 목소리도 심심치않게 들을 수 있다.
단발은 목선이 드러나는 스타일이라 귀여운 이미지는 물론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기를 이용해 곧게 펴면 깔끔한 스타일로, 웨이브를 가미하면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아우를 수 있다.
THREE. 긴 생머리 스타일
긴 생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은 전지현을 떠올리면 청순한 첫사랑의 이미지가 연상된다. 소개팅에서 전지현처럼 청순하고 아련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싶다면 생머리로 연출 해 보자.
머리에 곱슬기가 있는 이들이라면 생머리를 연출하기가 누구보다 어렵다. 스타일링기를 이용해 곱슬거리는 부분이 없이 곧게 펴 주고 헤어 에센스를 모발 끝 위주로 발라 찰랑거리는 스타일을 연출 해보자. 남심을 자극하는 스타일의 완성이다.
FOUR. 웨이브 스타일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스타일 중 하나로 웨이브를 꼽을 수 있다.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 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연출된 ‘곡선’이 인상을 부드럽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소개팅 자리에서 사랑스럽고 순한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헤어 스타일에 웨이브를 가미해 볼 것. 묶은 헤어 스타일을 시도할 때도 웨이브를 가미한 후 연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잊지 말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