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태연이 정규 앨범 발매 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음원 퀸 태연이 정규 1집 ‘마이 보이스(My Voice)’ 디럭스 에디션으로 2017년 봄 가요계를 물들인다.
오는 4월5일 정오(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정규 1집 수록곡에 ‘메이크 미 러브 유(Make Me Love You)’ ‘아이 블레임 온 유(I Blame On You)’ ‘커튼 콜(Curtain Call)’ 등 신곡 3곡과 히트송 ‘일레븐 일레븐(11:11)’을 포함한 총 17트랙으로 구성했다.
이에 다양한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한층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메이크 미 러브 유’는 가볍고 잔잔한 사운드와 태연의 소울풀(soulful)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팝 R&B 곡으로, 마치 마법 같은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봄과 잘 어울리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함께 수록된 ‘아이 블레임 온 유’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기다림을 고백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인 ‘커튼 콜’은 태연이 읊조리듯 부르는 곡의 마지막 소절과 이후에도 이어지는 멜로디가 여운을 불러 일으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태연은 지난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매력적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곡으로 가득 채워진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태연의 정규 1집 ‘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은 4월5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