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아름다운 추억을 6가지 특별한 향기로 표현한 롤온 타입의 향수 ‘퍼퓸 드 쁘띠 에뚜왈’ 6종을 선보인다.
‘퍼퓸 드 쁘띠 에뚜왈’은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서툶에서 온 천진난만함 등 순수한 감성을 모티브로 삼아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기분 좋은 추억 속의 향기를 선사한다. 제품 디자인에 싱그러운 복숭아 향기를 풍기며 춤을 추는 소녀와 포근한 솜사탕을 후후 불고 있는 소녀, 하늘을 향해 손을 뻗는 소년 등 각각의 향이 연상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플로럴과 린넨, 시트러스 등 다채로운 향조가 조합된 6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피부에 직접 바르는 롤온 타입으로 소량만 발라도 은은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또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퍼퓸 드 쁘띠 에뚜왈 출시를 기념해 대표 향인 ‘볼빨간 복숭아’를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함께 구성된 핸드크림을 사용하면 본연의 체취인 듯 달콤한 복숭아 향을 더욱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동화책을 펼치는 듯한 북형태의 패키지로 만들어져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도 좋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