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애 기자]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이고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는 등 유효 성분만 최적으로 배합했다. 자외선을 흡수해 화학적 반응을 일으키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햇빛을 흡수하지 않고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다.
더불어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 입자의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피부 보호막이 형성된다.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피부, 연약한 피부도 사용 시 강력한 효능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루케어 선크림’은 수분 에센스 성분을 10% 이상 함유해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이었던 뻑뻑한 사용감 대신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함께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 환불제’를 실시한다. 구매 시 체험 샘플이 함께 증정되며 샘플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면 본품을 100% 환불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