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높이기 위한 단합대회 진행

입력 2017-05-22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혼다코리아가 지난 20일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올 혼다 데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렸으며 임직원과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 CS(Customer Service, 소비자 서비스) 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만족 1위를 향한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논의했다. 또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해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화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인피니티 Q30, 여성에게 어울리는 세 가지 이유
▶ 자동차끼리 통신, 5년 뒤 3,500만대에 도달
▶ 짚 랭글러 픽업, 미국 시장 대세 따라
▶ 한불모터스, 나파가죽 더한 '푸조 308 1.6ℓ GT 라인 레더 에디션' 출시
▶ 현대차, '2017 WRC' 6차 대회서 더블 포디움 올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