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의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인 ‘2017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분에서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은 70여 명의 전문가가 4개월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 우수한 제품을 수상하는 자리로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100점 만점에 90점 이상을 획득해 2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의 영광을 누렸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엄선된 성분과 우수한 품질력, 혁신성 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으며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탄력 개선, 피부 보습 등의 효과를 검증받은 바 있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무겁지 않은 사용감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순도 99% 금가루,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출시 후 국내외 톱스타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SNS에 언급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공신력 있는 수상과 함께 단기간에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년 연속 몽드셀렉션 수상을 기념해 진생 라인 토너 또는 에멀젼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6월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