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효리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7월4일 약 4년 만에 정규6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이효리가 이에 앞서 수록곡 ‘SEOUL’을 오는 6월28일 선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은 금일(26일) 자정(0시) 이효리가 속해 있는 케이튠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커밍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28일 수록곡 ‘SEOUL’의 선공개를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효리의 몽환적인 눈빛과 빈티지한 색감, 여기에 ‘SEOUL’ 이라는 곡의 제목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스틸 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커밍업 포스터 공개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이효리가 지난 2013년5월 발매한 정규5집 앨범 ‘모노크롬(MONOCHROME)’ 이후 약 4년만의 컴백으로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효리 본인이 대부분의 곡들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아티스트 이효리의 음악적 변화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무한도전’과 ‘효리네 민박’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가 음악적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측은 “이효리 씨의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팬 분들의 오랜 기다림과 기대감에 어긋나지 않을 만큼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진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8일 공개되는 선공개곡 ‘SEOUL’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6집 앨범 선공개곡 ‘SEOUL’은 오는 6월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키위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