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뮤지션들이 ‘원나잇 푸드트립’에 등장한다.
6월28일 방송될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그룹 어반자카파, 옥상달빛, 옴므가 각각 교토, 치앙마이, 알래스카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추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 조현아가 추천하는 미슐랭 원 스타의 장어 덮밥 맛집을 찾은 어반자카파는 그릇 가득 담긴 덮밥의 자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적지 않은 양인데도 3인분을 추가 주문하는 어반자카파의 폭풍 먹방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태국 치앙마이로 떠난 옥상달빛은 화음이 돋보이는 ‘원나잇 푸드트립’ 즉석 로고송을 선사했다. 더불어 생소한 메뉴도 척척 꿰고 있을 정도로 평소 태국 음식을 즐겨 먹는다는 박세진은 “피시 소스 광고를 찍고 싶다”라며 태국 미(味)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알래스카 ‘먹방’의 주인공 옴므는 상남자 ‘먹방’과 함께 꼼꼼한 맛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알래스카에서 시작해 미국 전역의 맛집이 된 스테이크 식당을 찾은 옴므는 먼저 엄청난 두께의 비주얼에 압도당했다고. 멤버 이창민은 꼼꼼한 표현으로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