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슈어, 와이낫?’ 최근 한 예능에서 내뱉은 한마디가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로잡으며 대세로 떠오른 모델 겸 배우 배정남. 연기, 모델, 예능 등 다양한 필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팔색조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더불어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정리되는 그의 뛰어난 패션 스타일은 언제나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기도 한다. ‘옷 잘 입는 스타’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패셔니스타 배정남. 그가 선보였던 스타일 중 남다른 개성이 돋보였던 ‘하프셔츠’ 연출법에 대해 살펴보자.
#고급스러운 시크 룩(chic look)
모델치고는 작은 신장지만 완벽한 비율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정남. 따라하고 싶은 그의 스타일은 영화 ‘리얼’ VIP시사회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자수가 들어간 블랙 하프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시크 룩을 선보였던 것.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은 심플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별다른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아도 리드미컬한 코디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그만의 고유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이끌어내기도 한다.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casual look)
영화 ‘보안관’ 무대 인사 당시 스타일링 했던 그의 셔츠 연출법은 스타일리시하다고 설명할 수 있다. 다소 수수하거나 단조로운 디자인이지만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댄디한 매력은 그만의 카리스마를 완성시킨다.
당시 그가 자주 보여줬던 스타일 포인트는 ‘롤업’이다. 깔끔하면서도 젠틀함이 돋보이는 데님 셔츠와 오버사이즈 셔츠의 롤업이라든지 이와 함께 매치했던 와이드 팬츠의 밑단 롤업으로 간단하게 스타일을 연출한다.
#패셔너블한 하와이안 룩(Hawaiian look)
이번 시즌 가장 대표적인 룩으로 떠오를 ‘하와이안 룩’은 이미 그에게 있어 몇 차례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거나 SNS를 통해서도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기는 그의 하와이안 룩은 휴양지에서도 엿볼 수 있다. 화려한 프린팅이 들어간 셔츠와 데님 하프 팬츠로 남다른 개성을 드러내며 이를 멋지게 소화한다.
현재 그는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활약 중이다. 그가 가지고 있는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두고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주기 위해 예능인으로 돌아왔다. 앞으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배정남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본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배정남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