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세계 최초 신부 대회인 제3회 The Bride Awards(더 브라이드 어워즈) 사회 공헌 국제행사가 LBMA STAR(대표 토니권) 주최 주관으로 개최된다.
해외 15개국 참가자들과 다문화 가정 자녀를 포함한 국내 참가자 예비신부들이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만드는 이 행사는 9월부터 1~2차를 걸쳐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천년의 약속이 흐르는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3천 석 규모의 야외 특설무대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최종 수상자 3명에게는 결혼에 대한 심적, 물질적 부담감을 덜어주고 결혼 비용을 전액을 무상 지원하여 이 시대 최고의 신데렐라를 선발 미래 예비신부들에게 축복이 넘치는 결혼식을 마련해 주는데 큰 의미가 있다.
특히 본 행사는 사회 공헌의 기본 취지를 인식하고 아라마리나 컨벤션과 세계 최초 무음 드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골드론 박남팔 대표이사가 공식 후원한다.
이 행사는 올바른 사고방식과 성품을 가지고 있고 사회활동 및 건강한 이미지를 겸비한 신부를 선정해 대중들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그 의미를 각인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뷰티와 웨딩 콘텐츠의 신개념 K-웨딩을 알리는 페스티벌 형식의 국제행사다. 또한 대한민국의 심각한 결혼 기피 현상으로 인한 저 출산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가는 현 국가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동시에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서의 뛰어난 메이크업 테크닉 체험과 국내 유명 관광 명소에서의 리마인드 웨딩화보 촬영 체험 행사와 다채로운 K-POP 공연 등이 함께 열린다.
본 행사의 근본적 취지와 목적은 파트너사인 픽투라와 함께 국내 최고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중국에서 활동하는 유명 왕홍들을 통해 서울시와 김포시 그리고 경기도 지역 관광명소를 알리는 홍보 영상과 리마인드 웨딩 체험 기획전과 한류 상품 웨딩박람회도 보다 진보적인 방식으로 해외 관광객 유치 및 바이어 현장 구매와 계약을 위해 함께 준비된다.
대회 기간 동안 준비되는 콘텐츠는 해외 유커 들을 위한 K-리마인드 웨딩 체험과 한류 상품 박람회, 각국 전통 혼례의상 패션쇼, K-pop 공연 및 걸그룹 및 아이돌 그룹 팬사인회, 국내 톱 디자이너 초청 웨딩드레스 쇼, 리마인드 웨딩 실현을 위한 국내 유명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전문 교육과 유명 연예인 뷰티스타일리스트들이 시연하는 K-뷰티 메이크업 체험교육을 통한 화보 촬영 등을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그 외 참가자와 함께하는 이브닝드레스 쇼, 관광명소 영상 기획전, 키즈 모델과 함께하는 패밀리 웨어 패션쇼(지역 주민 패션쇼), 아라뱃길 현대유람선 음악불꽃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아라마리나 컨벤션과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김포점 야외 특설무대에서 3일간 펼쳐진다. (사진제공: LBMA STAR)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