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7시리즈 소비자 초청해 '리더스 포럼' 열어

입력 2017-07-11 12:02  


 BMW그룹코리아가 7시리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을 초청해 부산에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 작가가 연사로 초청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및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7시리즈 소비자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신차 구입 시 자동 가입되며 기존 2년 자동차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한다. 또 7시리즈 소비자를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졸음운전 막을 대안, 돈보다 사람 우선▶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과 Q200 곧 나온다
▶ 폭스바겐 아테온, 유로앤캡 충돌테스트 별 다섯개 획득
▶ 2017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 2,241대…1위 볼보트럭 40%
▶ 전기차·수소차, 9월부터 고속도로 이용료 반값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