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편의 TV 광고 포함 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진행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비 비비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총 5편 시리즈로 구성하며 뉴 QM3의 다양한 매력을 젊은 소비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은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 1위'라는 카피를 통해 뉴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2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르노삼성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뉴 QM3 페이지를 새로 구성하고, 제품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디자인과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 센터 조회 등의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뉴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뉴 QM3의 새로운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경품을 증정한다.
17일까지는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뉴 QM3의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전시하며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뉴 QM3를 피사체로 하나의 장면에 복제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이를 SNS에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비수기가 기회다? 8월 신차 혜택 모아보니
▶ 카이엔 디젤 판매중단, 보상 얼마나 되나
▶ 쌍용차, 상승세 G4 렉스턴에 7인승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