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박은빈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8월30일 나무엑터스 측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귀엽게 하트 모양의 손동작을 하거나, 토끼 모양의 인형을 들고 카메라와 눈을 맞춘다. 멍함부터 귀여운 표정까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박은빈만의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모습이다.
박은빈은 ‘청춘시대2’에서 음담패설과 음주가무에 능한 대학생이자 벨에포크 ‘하메(하우스 메이트)’들의 수호 천사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송지원은 1년이 지나도 건재한 독보적 비글미를 자랑했고, 더불어 ‘하메’들의 ‘케미’를 불러 모았다.
이에 부응하듯 ‘청춘시대2’는 TV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10.3%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모든 채널에서 방영된 드라마를 제치고 얻은 기록이다.
배우 박은빈 역시 방송 단 2회 만에 TV 출연자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4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박은빈은 송지원을 연기하며 헤어, 의상 등 스타일링은 물론 연기 톤까지 일치시키며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모습으로 화제성을 이끄는 데 일조했다는 평.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3화에서는 송지원이 ‘취업보다 중요하게 생각했던 첫 경험’을 앞두고 쓰러지는 내용이 예고돼 호기심을 모은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제공: 나무엑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