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훈남 스타들 사이에서 매력적인 코트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아이템인 ‘코트’는 평소 리얼웨이 룩으로 많이 활용하며 남자를 더욱 남자답게 연출해준다.
이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스타일리시한 패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올 가을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로 공항 패션 및 패션 화보에서 많이 선보인다. 지금부터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 그리고 연기자로 변신한 배우 병헌을 통해 코트 스타일링을 살펴보도록 하자.
#카키빛 트렌치코트, 몬스타 엑스 형원
트렌치코트는 가을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오랫동안 무난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럽고 어떤 스타일이든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중 카키빛이 가미된 트렌치코트는 은은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될 듯하다. 최근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등장했던 몬스타 엑스 형원. 그의 스타일을 보면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더불어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모습과 매력적인 외모는 이날 화제를 모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 김재중
부드러운 남성미를 표현하는 베이지 컬러의 코트는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특히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그리고 체크 패턴의 롱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개성 넘친 스타일을 그대로 전달하게 된다.
이처럼 코트 하나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패션으로 표현할 수 있는 믹스엔매치 스타일링은 일반 스트리트 패션으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배우 병헌
가수에서 연기자로 홀로서기에 도전하고 있는 배우 병헌. 얼마 전 bnt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롱코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독특한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와 블랙 데님 팬츠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더욱더 주목을 받았던 그는 롱코트의 착용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들의 우월한 프로포션을 닮긴 어렵지만 그들의 패션 감각이 녹아든 스타일링을 자세하게 연구해보자. 본인의 신체적 장점은 살리면서 감각이 돋보이는 코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