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윤경이 ‘팔로우미8S’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S’에서는 요즘 가장 썸 타고 싶은 배윤경이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파우치와 서울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배윤경은 MC들도 놀라워할 만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파우치를 전격 오픈한다. 배윤경의 파우치에서는 뿌리는 마스크팩과 아이스쿨러, 아로마 오일, 비타민 유산균, 앞머리 가발 등 다양한 뷰티템이 쏟아져 나온다. 특히 그는 열이 많은 피부에 온도를 즉시 내려주는 직접 만든 무즙 화장솜을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다.
이어 배윤경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그는 가장 먼저 패션 가발 숍에 들려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며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을 방문해 앤티크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보여준다.
더불어 배윤경은 SNS상에서 유명한 수영장이 있는 성수동 카페를 방문한다. 그는 마치 외국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마음껏 여유를 즐겨 MC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편, 배윤경의 여심저격 일상과 ‘에코 라이프’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 충동구매 반성의 시간 ‘스튜핏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을 담은 ‘팔로우미8S’는 21일 오후 9시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