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정원 문화 확산으로 푸른 세상 만들어요"

입력 2017-09-28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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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 정원박람회에서 시민 참여형 활동 진행

 현대자동차가 한국대학생홍보대사연합(ASA-K)과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시민 참여형 활동을 여의도공원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3일 열린 행사는 현대차 임직원, 대학생 홍보대사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700명 이상의 시민이 동참했다. 현대차는 보드게임 컨셉트의 현대차 공원 조성, 아트월 설치 등의 활동을 마련해 희귀 동식물에 대한 관심도를 높임으로써 환경을 지키고자 하는 회사의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꽃 장식을 직접 만드는 플라워 클래스, 소셜미디어 이벤트인 H-메신저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이밖에 서울 정원박람회 기간(22일, 24~26일)에도 에코백 만들기, 자동차 퍼즐 그리기, 꽃모양 바람개비 색칠하기 등의 DIY부스를 운영해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한편, 현대차와 ASA-K는 2014년 4월부터 서울시의 환경 개선 캠페인인 '화(花)려한 손길 캠페인'을 매년 이어가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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