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소모품 재구성한 서비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17-09-28 14:38  


 -필수 소모품으로 구성, 최대 20% 할인
 -유효기간(5년)내 무상점검 2회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자동차 유지, 관리에 필요한 소모품을 재구성한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 서비스 패키지는 소비자가 제품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상태로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롱라이프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 시 엔진오일, 각종 필터류와 소모품을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효기간 5년 내에 2회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선물 품목, 수량은 서비스센터 별로 상이). 또한, 10월27일까지는 금호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며, 11월17일까지 사고 수리 시 금액에 따라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증정,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50㎞ 미만)를 지원한다. 12월8일까지는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를 20% 인하한다. 모두 WCC 바우처로 구입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진행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http://myvolkswagen.vwkr.co.kr/news/eventing.jsp)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WCC의 두 번째 단계를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 라운지의 서비스를 개선하며 각각의 환경에 맞는 CS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비스의 질을 강화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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