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릭남과 치즈가 ‘궁’을 떠올리게 한다.
9월29일 스페이스오디티 측은 “‘로맨틱 보이스’ 가수 에릭남과 ‘톡톡 터지는 보이스’ 치즈(CHEEZE)가 추억과 감성을 동시에 저격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에릭남과 치즈는 금일(29일) 오후 6시 새 듀엣 싱글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새 싱글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2006년 큰 사랑을 받았던 MBC ‘궁’ OST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전주만으로도 큰 울림을 선사했던 이 노래는 가수 하울과 제이에 이어 2017년 가을 에릭남과 치즈가 입을 맞춰 부른다.
에릭남은 3월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치즈는 2011년 데뷔 후 10장이 넘는 싱글을 발표하며 인디 씬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두 사람은 ‘Perhaps Love(사랑인가요)’로 입을 맞춰 달달한 분위기는 물론 과거의 추억까지 더할 예정.
이번 리메이크 버전은 작사가 김이나, 작곡가 박근철의 원곡에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가수 10cm ‘니가 참좋아’,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라디 ‘눈을 보고 말해요’ 등 리메이크 곡을 연달아 히트시켰던 그가 이번 노래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스페이스 오디티의 새로운 프로젝트 ‘유어(Your) BGM’은 기억 속 저편에 머무르고 있는 BGM을 고르고 골라 다시 지금으로 꺼내오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과거 추억이 가득한 노래를 리메이크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릭남과 치즈(CHEEZE)의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금일(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사진제공: 스페이스오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