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강타가 추억을 다시 부른다.
10월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한류 레전드’ 강타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 슬기가 ‘스테이션(STATION)’ 시즌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스테이션’ 시즌2의 서른 번째 주인공은 강타와 웬디 그리고 슬기로,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인형(Doll)’은 2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
특히 강타가 작사, 작곡한 ‘인형’은 지난 2001년 이지훈 베스트 앨범 타이틀 곡으로 발표돼 큰 인기를 얻었던 바 있다. 작년 에스엠타운(SMTOWN) 일본 공연 및 9월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 강타 편 스페셜 무대를 통해 세 사람의 하모니가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된다고.
레드벨벳은 ‘루키(Rookie)’ ‘빨간 맛(Red Flavor)’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 롱런 행진을 펼쳐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음은 물론, 멤버 웬디와 슬기는 각종 컬래버레이션과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대선배 강타와 함께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스테이션(STATION)’ 시즌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형(Doll)’은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