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슈퍼주니어 신곡 마지막 티저가 공개된다.
11월3일 레이블SJ 측은 “‘레전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신곡 ‘블랙수트(Black Suit)’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슈퍼주니어는 1일부터 타이틀곡 ‘블랙수트’의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이목을 끌었으며, 금일(3일) 정오(12시)에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네이버TV 에스엠타운 채널에서 마지막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블랙수트’는 어둠 속 찰나의 순간 마음을 훔치기 위해 블랙 수트를 차려 입은 남자의 모습을 ‘루팡(Lupin)’에 빗댄 독특한 가사와 슈퍼주니어만의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여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
또한, 슈퍼주니어는 10월31일부터 일주일간 오랜만의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캐치 에스제이 이프 유 캔(CATCH SJ IF U CAN)’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잠실역, 삼성역, 사당역에 게재된 슈퍼주니어의 디지털 포스터를 촬영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각종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정규 8집 사인 앨범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라고.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8집 앨범 ‘플레이(PLAY)’를 11월6일 정식 발매한다.(사진제공: 레이블SJ)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