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에코수(회장 김수복)가 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 옴니버스홀에서 제휴식을 진행했다.
에코수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한 생활용품 전문 생산 유통 회사로 보온 보냉 텀블러, 가정용 밀폐용기 및 진공제품 생산 전문 기업이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 물병에 스톤볼을 적용하여 미네랄 수소수 ‘닥터 알카스톤’을 출시하여 한국모델협회와 함께 국내 및 해외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에코수 기능성 물병 ‘닥터 알카스톤’은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에코수는 마케팅의 첫 일환으로 11월 28~29일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브랜드 모델 선정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다.
이날 체결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에코수 김수복 회장, 김효창 부사장, 한인오 이사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설종두 부회장, 임유섭 이사, 장혜원 이사, 김산하 이사, 나대웅 이사, 김근범 사외이사, 이진영 고문변호사, 정유신 교육위원, 정려아 교육위원, 진솔 운영위원과 피트니스 모델 신다원, 류세비, 피팅모델 곽민주, 권윤경 등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