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나영과 딘딘이 ‘더 패키지’ OST를 부른다.
11월10일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김나영과 래퍼 딘딘이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의 OST ‘더 패키지(The Package)’가 금일(10일) 공개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더 패키지’의 여섯 번째 OST ‘더 패키지’는 금일(10일) 정오(12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김나영과 딘딘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패키지’는 드라마의 제목과 같이 여행 중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더 패키지’는 드라마 ‘더 패키지’의 음악 감독 개미(강동윤)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공동으로 작곡한 OST로 알려졌으며,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나영은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지난 2014년 데뷔 싱글 ‘니말대로’를 발표하며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그럴리가’ ‘빌리브 미(Believe Me)’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했고, 2015년 싱글 ‘어땠을까’로 차트 1위에 오르며 믿고 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JTBC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김나영과 딘딘이 OST에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더 패키지(The Package)’는 금일(10일) 정오(12시) 공개된다.(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