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최대 2만원 할인
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의 맞춤형 관리를 도와주는 24시간 전국 긴급출동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TBX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트럭·버스용 타이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23일까지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에서 진행하며, 스마트폰에 '스마트 TBX 앱'을 설치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을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매장을 방문해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4개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를 적용하는 타이어 규격은 일부 시내버스 및 고속버스용을 제외한 TBR 주요규격 상품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또는 한국타이어 소비자센터(080-022-827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TBX 앱'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해 위급 상황 시 애플리케이션의 긴급호출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국 긴급출동서비스 업체에 요청 접수되며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상품 정보와 함께 차종별 추천상품을 제공하고 월별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푸조 5008 이달 21일 출시, SUV 풀라인업 완성
▶ 한국지엠의 '내우외환', 타결책은 판로개척
▶ [10년 전 오늘]2007년 11월15일 자동차 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