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환상 캐스팅이 온다.
11월15일 킹앤아이컴퍼니 측은 “뮤지컬 ‘올슉업’에 출연하는 가수 손호영, 휘성, 박정아, 배우 이예은의 안무 연습 화보가 공개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가수 손호영, 휘성, 박정아, 허영생, 제이민, 정대현(B.A.P), 진호(펜타곤), 배우 이예은, 서신애 등 화제의 스타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올슉업’이 11월24일부터 2018년 2월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친다.
이 가운데 불멸의 슈퍼 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역으로 출연하는 손호영, 휘성과 나탈리역으로 출연하는 박정아, 이예은의 안무 연습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연습 현장 커플 화보도 공개돼 기대를 더했다. 다정한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는 엘비스 역의 손호영과 사랑에 빠진 소녀 나탈리 역의 박정아는 순정 만화 속 주인공과 같은 ‘케미’를 선보였으며, 엘비스의 마음을 얻고자 그의 친구가 된 나탈리 역의 이예은은 남다른 카리스마로 박정아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음악에 빠진 자유로운 영혼 엘비스를 표현한 휘성과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수줍어하는 나탈리 역의 박정아가 두 손을 마주잡은 장면이 담겨 기대를 모았다.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은 그가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소울풀한 블루스와 경쾌한 리듬이 만나 탄생한 엘비스 프레슬리의 곡들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은 물론 유쾌함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뮤지컬 ‘올슉업’은 11월24일부터 2018년 2월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사진제공: 킹앤아이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