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드라마를 음악으로도 느끼자.
11월17일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OST 전 수록곡이 담긴 스페셜 앨범이 금일(17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패키지 여행’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더 패키지’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참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던 바 있다. 그간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 감독 개미(강동윤)의 지휘가 더욱 다양한 트랙을 시청자가 접하도록 도왔다고.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시작될 때의 설렘 가득한 기분을 펑키 사운드로 표현한 그룹 B1A4의 ‘유 아 마이 베이비(You Are My Baby)’,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블루스 발라드로 그려낸 가수 존박의 ‘운명처럼’ 등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은 연주곡과 독일 만하임 소년 합창단의 합창곡까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되어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JTBC의 금토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린 여행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금일(17일) 정오(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0일에는 드라마 MD가 포함된 오프라인 CD 앨범이 발매된다.(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