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새 아이돌 그룹이 데뷔한다.
11월30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타이틀곡을 ‘소년(Boy)’으로 확정하고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금일(30일) 자정(0시) 공식 SNS 채널 등지에 더보이즈 첫 미니 음반 ‘더 퍼스트(THE FIRST)’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12월 6일 오후 6시 발매될 더보이즈의 데뷔 음반은 인트로 트랙을 시작으로 사랑스런 기프트 송 ‘아임 유어 보이(I’m Your Boy)’ 등 보물 같은 5개 신곡으로 구성돼 팬들을 찾는다.
앨범에는 최근 핫한 주목을 끌고 있는 히트 프로듀싱 팀 줌바스(Joombas)를 비롯해 유명 뮤지션 프라이머리 등 쟁쟁한 작곡가진이 대거 합류해 눈길을 모은다.
데뷔 타이틀곡은 더보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제목 ‘소년’으로 확정됐다. 주목 받는 작곡가 윤종성과 히트 프로듀싱 팀 줌바스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파워 신인’ 더보이즈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강렬한 댄스 넘버다.
특히 타이틀곡 가사에는 Mnet ‘고등래퍼’를 통해 일찍이 그 실력을 입증 받은 멤버 선우가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개성과 진정성을 더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한편,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번째 미니 음반 ‘더 퍼스트(THE FIRST)’는 오는 12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더보이즈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공식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약 4000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데뷔 신고식에 나선다.(사진제공: 크래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