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QM3 전시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QM3 비비드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31일까지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백월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전시차인 QM3 에투알 화이트 컬러 파노라믹 에디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현장에선 무선 삼각대 셀카봉과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e-쇼룸'에서 '내 차 만들기'를 진행한 뒤 회사 공식 SNS 계정을 친구추가 하면 된다.
여기에 현장 방문객들이 희망하는 여행지와 사연을 엽서에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유럽 왕복 항공건 2매를 증정한다. 이밖에 24일까지 'e-쇼룸 내 차 만들기‘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SM6 2.0ℓ GDe 1대를 비롯, 아이폰X 6대, 스타벅스 기프티콘 600개 등이 주어진다.
방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이사는 "많은 분들이 보다 가까운 공간에서 QM3를 만나 보시고,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전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즐겁게 영화도 즐기시고 QM3 프로모션 이벤트에도 참가하셔서 더욱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아우디, 전기차 레이싱 '포뮬러 E' 출전 선언
▶ 벤츠코리아, "AMG 판매 34% 성장"...용인에 전용 트랙 설립
▶ 기아차, 스토닉 가솔린 출시...1,655만원부터
▶ 포르쉐, 내연기관 마지노선은 2.0ℓ
▶ [10년 전 오늘]2007년 11월30일 자동차 뉴스
관련뉴스